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먹부림 [성수동디저트 - 발렁스]

주관적 리뷰 (카페)

by 제구리_제이(Jay) 2020. 7. 28. 12:23

본문

성수동 디저트계의 신흥 강자_ 😋발렁스😋

성수하면 커피와 디저트의 집합소들 아니겠습니까? 제가 최근에 다녀온 신흥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카페 발랑스라는 곳인데요. 저도 이곳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뭔지 모르는 힘(?)에 이끌려 끌려가듯이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프랑스에서 디저트 공부를 하고 오신 파티쉐님이 직접 운영하는 아주 작은 가게입니다. 이 가게에 메인 메뉴는 타르트와 마들렌인데요.
저는 이집의 대표 메뉴인 바닐라통가 타르트를 먹었습니다.



아 참고로 커피는 프릿츠 커피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릿츠 커피는 = 아이스 라떼!! 👊

진심 제가 먹어본 디저트 중에 최강자 중 하나입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거!! 단듯 안달아요. 아니 이게 되게 고급진 단맛인데 그렇게 달지는 않아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사실 고민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같이 간 연또먹이 대만족만족하고 먹은거 보면 ㅋㅋㅋ 저 역시 원래 주전부리는 커녕 단 것을 거의 안먹는 사람인데.. 완전 매력적인 타르트였습니다. 배가 불러서 마들렌을 먹어보지 못한데 아쉽네요.😭



함께 마신 라떼는 물론 깔라만시 에이드도 다른 첨과물 없이 만드신거 같아 디저트와 잘 어울렸습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가실까 걱정되지만,, 제가 진심으로 맛있게 먹은 디저트 집이기에 소개합니다!! 전 다음에 마들렌 먹으러 갈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