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먹부림 [홍대,합정카페 - 카페삼(CAFE3)]

주관적 리뷰 (카페)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17. 16:00

본문

홍대에서 쉬고싶을 때 가는 아지트 #카페삼

 

홍대 합정 사이 혼자 쉬고 싶을 때 가는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쁜 카페라기 보다는 갬성 있는 카페에요.

저는 순간 바에 온 줄 알았습니닼ㅋㅋ
이쁜 스티커도 무료로 주시더라구여

냉더치아이스 커피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집입니다.이집 커피의 특징은 역전할머니 맥주잔 같은 잔에 쉐이커로 쉐킷ㄱ쉐킷해서 흑매주처럼 만들어주십니다. 아주 이게 존맛입니다.

흑매주인줄 알아서 설랬던(?) ㅋㅋㅋㅋ
커피를 시키면 까까가 무료에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며 인테리어가 매우 맘에 들어요. 약간 바 느낌나는 분위기 실내와 날씨 좋은 날은 밖에 쇼파에 앉아 있으면 기분 좋습니다 ㅎㅎㅎㅎ

저 문을 통해 올라가면 사무실이 나오더라구여 화장실 아니에요 ㅋㅋㅋ

사람 많아지면 안되는데..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