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먹부림 [공덕 노포맛집 - 영광보쌈]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11. 15:50

본문

보쌈 + 김치 + 된장국 =환상😻 #영광보쌈

 

안녕하세요. 원래 인스타 용으로 글을 쓰기 위해 시작하는데 오늘은 블로그에 먼저 올려봅니다.ㅋㅋㅋ

 

비가 쏟아지는 공덕에서 보쌈 원메뉴를 추구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리뷰들을 보니까 다들 칭찬 일색이더라구옄ㅋㅋ저 역시 보쌈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폭우가 쏟아지는 날에 찾아갔습니다.

 


✔️메뉴 소개 (단일메뉴)✔️

👊보쌈 2人 : 24,000원👊

 

이 집의 메뉴는 단 하나 보쌈입니다. 아 2인이라 적혀 있어서 2인 단위로 주문이 되는걸로 오해하실 수 있는데 2인 이상이랍니다^^ 저희는 1차라 인원수에 맞춰 3인 시켰습니다.😘

 

우선 이 영롱한 빛깔에 보쌈을 보고만 있어도 침이 고입니다. 한 입 김치에 싸서 먹자마자 이 곳이 왜 인기 있는지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보쌈은 자고로 적당한 지방층과 살고기 층이 어우러진 부위를 삶는데 영광보쌈은 살코기 마져 살살 녹습니다. 진심 고기 삶는 비법이 따로 있으신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김치! 요즘 보쌈집 김치와는 다르게 일단 달지 않습니다. 그리고 배, 무, 굴 등 아주 보쌈 김치에 최적인 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흔적이 눈에 띄었습니다.

김치 BEST!! 👏👏👏

 

그리고 다들 김치 칭찬이 일색이던데 저는 이날 함께나온 배추된장국이 진심 개맛있었어요. 하.. 또 먹고 싶네요. 이거랑 흰 밥이랑 여기 김치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합니다. 전반적으로 반찬이 맛있었는데 주인분 손맛이 아주그냥.. 다른 음식을 하셔도 잘했을 법 합니다ㅋㅋㅋ

 

아무튼! 공덕에서 보쌈이 먹고 싶으면 뭐다? = 영광보쌈!! 이상이었습니다.

 

 

 

마지막 영상은 보너스에요. 비가 많이 오면 가게 옆에 이렇게 폭포가 생기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