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성수 파스타 맛집 - 굿갓레스토랑]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15. 20:57

본문

캠핑장에 온 기분!! 가성비 좋은 성수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제구리입니다. 이번에는 성수동으로 데이트를 갔는데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뉴정보🌸
매콤 봉골레 파스타 (15.0)
소고기로제 리조또 (16.0)

 

연또먹은 오일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매콤 봉골레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정말 마늘과 고추가 팍팍!!들어가 있는게 한국인 입맛 저격입니다. 전 특히나 마늘이 많이 들어간 오일류를 좋아해요. 매콤하지만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이라 해야하나. 참고로 맵찔이인 저는 두세번 뺏어먹고 음료를 시켰습니다ㅋㅋ. 맵찔이분들은 주의하세요.

매콤합니다 ㅋㅋ

아 이 곳은 오픈 주방이라 쉐프님이 파스타 하는 과정이 다 보여요.

리조또 존맛입니다!!


저는 ‘소고기로제 리조또’를 시켰어요. 미리보고 간 네이버리뷰에 유독 크림류 호평이 많았는데 그 이유가 있더라구요. 리조또의 크림이 아주 고소하고 진해요. 로제가 진심 맛있어요. 로제에 생토마토가 갈려있는 느낌이라고 ㅎㅎ. 연또먹의 평소 우선순위는 오일>크림 순이지만 다음에 오면 크림 파스타랑 스테이크를 시켜볼 것 같아요ㅋㅋㅋㅋ 옆테이블 스테이크가 너무 시강이라 메뉴판을 다시보는데 녀석,, 국내산 주제에 가격도 착하고 쫌 괜찮더라구요. 다음엔 미디움레어로 스테이크를 시켜서 크림파스타에 찍먹할거에요. 네, 전 언제나 다 계획이 있답니다~. 근데 환풍이 안돼서 스테이크 구울때 다들 콜록거리시더라구여 ㅠ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여기는 절대 분위기를 빼놓고 말할 수 없죠!! 이 집 하이라이트는 무조건 <옥상 루프탑>입니다ㅠㅠ. 카라벤텐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It feels like,,도심 속의 캠핑,,ㅎ? 원래 인테리어는 잘 안 찍는편이지만 안찍고 넘어갈 수가 없었답니다. 루프탑을 이 정도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아마 여기 밖에 없을거에요. 그것도 (비싼 🌝) 성수동에서 말이죠. 성수 굿갓레스토랑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