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대전 시청역 모밀 맛집 - 미진]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18. 16:3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들고 온 곳은 대전에서 꽤나 유명한 곳이죠?! 대전 시청역 근처에 있는 미진입니다.

 

메뉴구성

모밀 - 7,000원

모듬튀김 -15,000원(안시켰는데 유명해서 넣었습니다.)

 

살얼음 동동 육수가 참 시원합니다.
요렇게 덜어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지 3분만에 받은 모밀
이렇게 3판 시켰습니다.

이전에 생활에 달인 프로그램에 나와서 유명했는데 사실 가격대비 양적인 측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집이죠? 저도 개인적으로 많이 동감합니다.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는 여름에 시원한 모밀 먹고 싶다면 가는 집 정도 입니다. 과하게 배를 채울 수 있을 거라는 기대는 별로..ㅎㅎㅎㅎ

 

확실히 맛은 좋습니다 :)

 

무랑 파 그리고 육수를 기본적으로 덜어 먹을 수 있게 내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면은 쫄깃 육수는 시원

3판을 시켜서 둘이서 나눠 먹었는데 남+녀 같이 오면 이 정도 드시면 딱 괜찮을거 같아요. 모듬튀김은 이전에 동행이 먹어봤는데 맛은있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비싸다!!가 결론이었답니닼ㅋㅋㅋ

 

맛은 확실하니까 더운 여름에 한번씩 들려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