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먹부림 [샤로수길 2차 맛집 - 돼지마을포차]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10. 14:41

본문

샤로수길 2차 맛집 #돼지마을포차

제구리가 소개하는 안주맛집! 제가 오늘 한잔 한곳은 샤로수길 언저리에 있는 돼지마을포차라는 곳입니다. 😻
우선 이 집의 경우 처음에 냉동삼겹살이 싸서 유명해 졌는데요. 저는 오늘 삼겹말고 다른 메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냉동삼겹살 리뷰들을 보니까 호불호가 조금 있더라구여!! 참고 하세요!!


✔️메뉴 내용✔️
소허파탕 13,000원
문어숙회 15,000원

 

국물만 봐도 얼큰 하죠..??!!!ㅋㅋㅋ
이게 바로 허파탕입니다.
기름장+깻잎+김치


저도 살면서 허파탕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이날 술먹고 기절했습니다.ㅋㅋㅋㅋ연또먹한테 혼났어요..ㅠㅠ 우선 허파탕은 보시는 거 그대로 입니다. 얼큰한 국물과 데친 허파를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아주 그냥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들깨가 조금 팍팍 더 들어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데 지금 국물만으로도 훌륭했습니다.😘

 

문어는 기름장에 먼저 콕!


이어서 먹은 안주는 문어 숙회였습니다. 사실 처음 가게 들어오는데 방금 갓 삶은 문어 한마리가 통으로 열을 식히고 있더라구여 ㅋㅋㅋㅋ사장님이 지금 뜨거워서 썰기 힘들다고 쫌 이따 시키라해서 허파탕 먹다가 주문! 갓 삶은 문어라 그런지 익힘 정도가 미디엄 레어(?)로 아주 쫄깃하니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알쥬?!


제구리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이날 기억이 안납니다. 다들 과음하지 마세요ㅠㅠ😂

 

더 많은 제구리와 연또먹의 리뷰는 아래로 놀러와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yeon_muk_o3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