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먹부림 [올림픽공원 힐링맛집 - 홈수끼]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8. 2. 17:00

본문

😋 방이동 고-급 건강 맛집😋

안녕하세요. 체중 조절 중인(?) 제구리 입니다. 날씨가 한동안 비만 내리길래 집에 콕하고 있다가 해가 살짝 뜨는 것을 보고 연또먹과 함께 코에 바람 쐬러 나왔습니다.

 

그냥 이번에는 진짜 블로거처럼 쓰고 싶어서 나름 꼼꼼히 찍어봤습니다.ㅋㅋㅋ

가게 안밖으로 유명인들 싸인이 많더라구여


저희가 향한 곳은 방이동에 있는 홈수끼라는 샤브샤브 집입니다.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2003년부터 내려온 짬바 덕분인지 연예인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유명인들이 왔다 가셨던 집이더라구여 외식하는 날?이었나 유튜브로 보다가 본기억이 나더라구옄ㅋㅋ

 

요즘 랍스터 저렴하니까 그냥 집에서 주문해서 드시는 걸로 ㅋㅋㅋ


🥬메뉴 소개🥬
평일 런치 B코스 1인 (29.8)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나 많더라고여 코스요리의 시작은 랍스타 홍합 스프였는데요. 꽤 맛있습니다. 연또먹이 입에 착 맞는다고 하더라구여 ㅋㅋㅋ 이어서 샐러드가 나오고 먼저 샤브샤브 육수에 야채와 버섯 그리고 떡을 먼저 넣어 주시네요. 서버 분들께서 직접 샤브샤브를 조리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편했어요!! 서버분께서는 우측부터 리, 들깨, 겨자 소스라고 설명해주셨고 칠리는 야채, 버섯, 들깨는 고기, 겨자는 해산물을 찍어 먹으면 잘 어울린다고 설명해주셨어요. 말씀대로 어 먹어 보니 무작정 꼴리는데로 찍어도 맛있지만 뭔가 재료들을 음미 하게 되더라구여 ㅋㅋㅋ 버섯중에 인상깊었던 버섯은 노루궁뎅이 버섯인데요! 노루궁뎅이 모습을 닮아서 노루궁뎅이 버섯이라는데 맛은 완전부 드럽습니다.

저 샐러드도 맛있었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집니닼ㅋㅋ


이어서 고기와 숙주 그리고 생낙지를 넣어 주시는데요. 살아있는 낙지를 통채로 넣어주십니다ㅋㅋㅋ 이어서 해산물을 넣어주시는데 이 해산물이 진심 맛있습니다. 특히 가리비 관자는 입에서 살살 녹구 새우는 아주 탱탱 합니다. 마지막으로 죽과 칼국수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칼국수를 선택했습니다. 이 집 면이 또 초록색이라 신기한데 동시에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들
탱탱한 새우
관자 진심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칼국수


전반적으로 음식 전체가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어요. 서버분께서는 일부로 간을 약하게 하고 천연재료로만 음식을 조리하신다고 하더라도요. 덕분에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분위기 자체가 고급져서 부모님모시고 오거나 가족행사로 다녀오면 좋을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