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대학로, 혜화- 낙원테산도]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19. 8. 8. 01:10

본문

연극을 보고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한동안 유명세를 떨친 낙원테산도에 왔습니다. 

강남뿐만 아니라 혜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여자 친구가 가보고 싶다 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

혜화에 위치한 낙원테산도점

안쪽 분위기는 강남과 별로 다르지 않네여 ㅎㅎㅎ

낙원테산도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낙원 오믈렛과 로스 산도 그리고 나폴리탄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한 느낌으로 오믈렛은 평범합니다. 맛이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닌 거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세가지 메뉴입니다.

산도는 무난 합니다. 여성분들에 경우 산도를 한입에 베어 물기 어려워하시는 분도 있으실 거 같은데 워낙 안에 있는 돈까스가 맛있어서 ㅋㅋ전 고기가 두꺼운 돈까스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나폴리탄 파스타

마지막은 나폴리탄 파스타인데.. 제가 한동안 파스타 집에서 일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보면 별로입니다. 그냥 기성품 맛이 많이 나요. 쫌 많이 실망했어여..

 

전화 02-745-1540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43

매일 11:00 - 22:00

매일 15:30 - 17:00BREAK TIME

Instagram : @nakwontesando

 

결론적으로 낙원테산도를 가시는 분들께는 산도를 추천드립니다!! 산도 집이 산도가 맛있는 게 당연하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