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홍대 맛집 - 노브랜드 버거 NBB]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19. 8. 21. 00:43

본문

8월 19일 개업을 한 홍대 노브랜드 버거집에 다녀와봤습니다.

 

저는 6시 조금 넘은 시간에 갔는데 이미 많은 분들 께서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유튜브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모든 주문은 우선 키오스크 기계로 이루어 졌습니다. 인원이 많이 몰려서 우선적으로 한 대 밖에 운영을 하지 않는 거 같더라구요. 줄 서는 시간 포함 40분 정도 기달렸습니다. 인원이 많아도 1시간은 대부분 넘지 않는 걸로 보여요.

매장 내부 사진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점장님으로 추정 되는 분이 오셔서 메뉴판을 먼저 건내 주셨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

저희는 NBB 시그니처와 미트 마니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진심으로 가격이 깡패입니다. 너무 좋다..ㅎㅎ

당일 메뉴 중 주문이 밀린 관계로 하우스 메뉴는 일절 SOLD OUT 처리되어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ㅠㅠㅠㅠ  전 저 소떡롤이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상하이 핑거볼 시식용

대기하고 있는 손님들을 위해 직원분들께서 상하이 핑거볼 시식용을 공짜로 나눠 주셨습니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라도 서비스 해주셔서 잘 참고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세트

우선 감자 튀김! 감튀 사이즈는 버거킹에서 제공되는 감튀와 같은 사이즈입니다. 대신 소금이 조금 덜 들어가 있고 감자맛이 더 많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NBB 시그니처 와 미트 마니아

우선 두 개 먹어본 결과로 가성비 값입니다!! 버거킹이 긴장해야할 정도의 패티 퀄리티 수준입니다. 특히 빵이 수제버거 집에서 주는 수준으로 만들어져서 푸석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그리고 NBB 시그니처에 경우 치즈와 나머지가 어울리는 밸런스가 아주 맛있습니다. 나중에 인기 좀 식으면 무조건 다시 갑니다 ㅎㅎㅎ 미트 마니아의 경우 고기 성애자인 저에게는 매우 만족 :) 다른 브랜드 고기 패티에 절대로 뒤지지 않습니다. 

 

전 다음에 NBB 어메이징 무조건 시켜 먹습니다. ㅋㅋㅋㅋ

 

결론은 노 브랜드 만세!!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