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신촌 - 신세계 등뼈]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19. 8. 9. 00:32

본문

신촌에 핫한 감자탕 집이 있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신촌 역 6번 출구에서 나와서 걸어서 3분 거리쯤에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일반적인 원룸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에 인테리어를 꽤나 갬성(?)있게 만들어 뒀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끼리 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가게는 홀을 보는 직원 한 명과 요리를 하는 사장님 한 분으로 구성되어졌습니다. 사장님께서 맛 뿐만 아니라 음식을 빼는 속도 그리고 데코레이션을 하는 것을 보아 꽤나 실력이 있으신 분으로 느껴집니다 :)

 

오리엔탈적 인테리어의 가게 내부

세가지 종류에 감자탕과 네 가지의 밥 종류를 조합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 경우에는 탕 따로 밥 따로도 주문이 된다고 하네여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동소주와 한라산 소주가 도쿠리로 판매된다는 것이 꽤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저희는 신세계 감자탕 + 갈치 속젓 속밥 과 등뼈 커리스프 +김치볶음밥에 오믈렛을 추가했습니다. 

 

우선 주문을 하면 이렇게 정갈한 찬을 준비해 주십니다. 마늘쫑이 꽤나 맛있습니다.

겨자와 간장은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주문한 신세계 감자탕과 갈치 속젓 솥밥

그리고 여자 친구가 주문한 오믈렛을 추가한 김치 볶음밥과 등뼈 카레 스프입니다.

사진 초점이 조금 애매하네요 ㅎㅎ

우선 전반적으로 감자탕의 고기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저는 특을 시킬까 고민 했었는데 보통도 꽤나 양이 많습니다. 신세계 감자탕 국물의 경우 약간 일본 라멘 느낌이 조금 있습니다. 카레는 끝맛이 조금 매콤합니다. 

아 그리고 감자탕에 나오는 무를 꼭 드세요!! 꿀맛입니다 :) 

갈치 속젓 솥밥의 경우 밥이 나오자마자 비비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찍느라 조금 식은담에 비볐더니 누룽지가 생겨 막판에 잘 안비벼지더라구여 ㅋㅋㅋ 물론 누른밥을 좋아하시는 분은 저처럼 드셔도 좋습니다. 젓갈류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여자친구에 추천은 오믈렛!!! 오믈렛 되게 잘 만드십니다. 김치 볶음밥과 조화도 좋구여

이렇게 한상 가득!!

이거 다 못먹었습니다. ㅎㅎㅎ 밥 조금 남겼어요 ㅎㅎ저희가 저녁을 일찍 먹은 탓도 있지만 양이 꽤나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만족입니다.

 

오늘 보니까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데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주문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여긴 재방문 의사 꽤 높습니다 ㅎㅎ

 

-------------------------------

 

070-7766-9788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8-9
지번노고산동 31-66

매일 11:30 - 22:00명절당일 전날 휴무

 

Instagram : @pigba_mj

(사장님 개인 계정인듯 합니다 ㅎㅎ)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