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을지로, 최자로드 - 산수갑산]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19. 8. 8. 02:06

본문

최자 로드 순대집으로 유명한 산수갑산을 한번 가보았습니다.

이전에도 최자가 다녀간 다른 집을 가본 후 맛있게 먹은 경험이 있어 기대를 갖고 가보았습니다.

워낙 사람이 많다고 해서 저는 가게가 여는 시간인 11시 30분에 딱 맞춰 갔습니다. 그것도 평일 대낮에 말이죠.

다행히도 자리는 있었는데 음식을 주문한지 얼마 안 돼서 웨이팅이 생겨 버리네요. 

 

정식에 나오는 순대 모둠입니다.

저는 여자친구랑 둘이 갔는데 정식 하나랑 일반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일반 순대국입니다.


!!!여기서 주의 할 점은 정식에 함께 나오는 국물에는 건더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일반 하나에도 건더기가 많이 나오니까 나눠 드세여 :)

 

------------------------------------------------------

02-2275-6654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24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

일요일 휴무

------------------------------------------------------

 

맛 있습니다!! 확실히 있습니다. 양이 일단 깡패이고요. 국물도 깔끔하고 깍두기 역시 정말 잘 어울립니다. 추천합니다!! 그런데 일찍 가세요. 문 열 때 가셔야 안 기다립니다. 술안주로도 끝내줍니다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