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색다른 강남 족발 - 오매족]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0. 9. 28. 17:48

본문

족발+막창+치즈 =환상적 #강남오매족

안녕하세요. 제구리입니다.
요즘 회사와 학교 거기에 대외활동까지 나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강남에서 팀 회의가 있어 들릴 일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로 족발을 먹을 기회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

⭐️오늘의 메뉴⭐️
✔️족발 파히타 36,000
✔️쟁반국수 10,000
✔️~소맥타워~ 18,000

 


강남에 맛집은 아주 많고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다녀온 이유가 있습니다. 족발 맛집인 동시에 이곳은 족발을 매우 다르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족발 파하타 경우 라면사리 + 치즈 +막창 토핑을 추가해 먹었습니다. 파히타하면 흔히 중남미 음식들을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족발을 저는 새롭게 도전해 봤습니다. 우선 치즈 토핑을 추가하면 치즈가 아주 차고 넘침니다. 후후ㅋㅋㅋㅋ 족발은 뼈를 다 발라주셔서 야들야들 하고요. 아 소스가 젤 중요한데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1단계로 먹었는데요. 약간 맵단의 정석?느낌이었습니다. 족발+막창+소스까지 한입에 싸서 먹고 거기에 쏘맥 타워 쏘맥으로 목을 축이면 캬아ㅏㅏ🍻🍻 다들 짠짠~

 

치즈 죽이쥬~~?

 

요렇게 파히타를



후.. 한주에 피로가 ㅎㅎㅎ 제구리는 오늘도 살아 있음을 느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세트로 주문한 쟁반국수에 족발 올려서 딱 한입 싸먹으면..다들 아시쥬? ㅋㅋㅋㅋㅋㅋ 끝입니다 끝!!

 

혹시 몰라 메뉴판을 올려요~


저희는 7시 이전에 가서 자리가 있었는데 7시 이후에 자리가 많이 차서 웨이팅이 조금 있더라구요!! 다들 참고 한번 부탁드릴께요!! 강남에서 족발 조질 분들 계시다면 한번씩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