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관적 먹부림 [신림 순대타운 - 전주 익산집]

주관적 리뷰 (식당)

by 제구리_제이(Jay) 2021. 5. 21. 00:12

본문

오랜만에 글을 하나 올리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ㅋㅋㅋ

 

신림 순대타운 다들 한 번쯤 들어 보셨을텐데요?! 순대타운 안에는 너무 가게들이 많아서 항상 고민이죠 ㅋㅋㅋ

사실 저는 다 그냥 무난하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전주 익산집!!입니다.

3층에 있어요

3대 천왕에 나오셨다는 간판

 

사실 순대타운에 뭐 있습니까? 백순대 먹으러 오는거지 ㅋㅋㅋㅋ

2인분 시켜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참고로 2인분입니다. 16,000원~

아 처음에 시키면 이렇게 고추올린 간이 나오는데 요거 그냥 한번 쯤 술안주로 먹기 나쁘지 않아요

 

 

 

같이 간 친구는 백순대 먹고 코리안 알리오올리오라나(?)

아무튼 혹시 순대타운에서 어디 갈지 모르시겠다면 한 번들려보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